company product solution recruit contact
e-mail home
sitemap
  • CTI Call Center
  • Internet Call Center
  • Calling Card System
  • Fire Safety Solution
  • Internet telephony Solution
  • Cisco IPCC - IP IVR
    RodemTech C.I
    pika technology reseller
     
    개요

    IP IVR은 음성보드 없이 IP기반에서 재생된 음성으로 자동 고객 응대를 구현하는 시스템입니다.



    특징

    • 멀티미디어(음성/데이터/웹) 구현이 IP를 통해 이루어져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


    • IP네트워크이며 어디에나 배치 가능


    • 웹 기반작업 및 관리기능 제공


    • 빠른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간으하며, 사용자는 복잡한 고급언어를 배울 필요가 없음


    • 자동 언어 인식(ASR)옵션 및 문자-대-언어(TTS)옵션을 지원


    • Cisco IP IVR, ASR TTS에 다중 언어를 지원


    • 음성XML(Voice XML)지원


    • 확장성 강화


    • HTTP를 지원하여 어플리케이션 실행을 시작하기 위한 HTTP요청 처리


    • MS SQL Server, Oracle, IBM DB2, Sybase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ODBC액세스 지원


    • 실시간 및 과거 기록 보고 기능 제공


    • Cisco CallManager와의 완벽한 통합


    • Cisco Media Convergence Servers 또는 Cisco가 인증한 기타서버에 배치 가능


    개발사항
    IP IVR을 구축하기 위하여 다음의 개발사항을 참조한다.
    • Call Manager연결을 위한 Configuration Setting


    • ICM연결을 위한 Configuration, Script, Variable Setting


    • Java 개발(DB연결, 업무처리)


    • CRA Script작성